Callisto
Jupiter
테일즈런너 고대룡 풀세트 완성
반응형

저번주 토요일에 완성했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마음같아서는 고대룡 밑에 S등급인 흑염룡, 폭염룡, 신성룡까지 다 맞추고 싶었으나 너무 힘들고 해서..

 

일단 맞춘 방법은 5만 보너스 캐시를 이용했습니다. 한 4번은 돌린것 같네요. 일단 다  맞추긴 했지만 지금 파이오니아가 두 부위 밖에 없기 때문에 아바타 모드에서는 이것을 끼고 있습니다. 이벨린 레벨 3을 끼고 로도나이트를 착용하면 공격력이 440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고대룡과 파이오니아 넥아머를 끼니까 공격력이 611이네요. 물론 컴뱃 목걸이는 진입니다. 목걸이는 기간제므로...

 

 

고대룡 아바타 모드 풀세트 능력치 입니다. 모든 능력치 +1에 보시는것과 같이 아바타 모드에서 약간 높은 능력치를 줍니다.

 

지금 스탯이 알(15 15 15 14)를 제외하고 밍밍, 마키, 유키, 쿠로, 베라, 손오공, 시호, 루시, 미호의 경우에는 전부 같은 템을 끼고 15 15 15 13이 나옵니다. 파이오니아 풀세트 스탯이 최고속도 3, 힘 4, 컨트롤 1이고, 로도나이트 풀세트 스탯이 최고속도 1, 가속도 2, 힘 1, 컨트롤 1이니까 풀스탯을 찍을때는 로도나이트가 더 편할 수도 있겠군요.

 

지금 열심히 파이오니아 맞추려고 아누비스 결정체를 모으고 있는게 쉽게 모이는 것이 아니네요. 헬 카드팩을 까면 소울이 잘 뜨고.. 하드2나 하드6을 까도 경험치나 TR밖에 주지 않으니...

 

그래도 18개 남았으니 매우 다행입니다.

 

생각해보니까 아마도 파이오니아를 맞추게 되면 파이오니아를 쓰게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