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숨바꼭질 온라인'
반응형
요즘에 할게 너무 없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 마침 친구 추천으로 설치 해 본 게임입니다.

정말 심심할 때 한 번 씩 하면 재밌는 게임입니다. 홍보를 1인 개발자라고 하고 있고, 서버 점검이 없다고 합니다. 아마도 호스트 시스템을 도입한 것 같습니다. 채널을 생성 할 수 있으니.. 숫자만 할당하는게 아닐지요.

처음 채널에 입장하고 게임 시작할 때 입니다. 컨트롤 버튼을 바꿀 수 있고 다른 사람이 어디 숨었나 돋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비공개로 해 놓을 시에는 닉네임과 위치를 알 수 없게 됩니다.

저는 빨래줄인데요. 이것을 적절한 위치에 그럴싸 하게 놔둬야 합니다. 잠금 버튼으로 말이죠. 만약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한 번은 밑에 사물바꾸기 버튼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술래는 40초 시간으로 둘러보고 특정한 자신있는 위치를 외운다음에 그쪽으로 가서 어떤 물건이 배치되어있는지 보고 그것을 터치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각자 위치에 맞게 배치를 해 놨습니다. 정말 작은 물건이라면 어떤 틈에 숨을수도 있습니다.

여러번 플레이한 결과, 친구들과 플레이시 상당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또한, 그래픽 퀄리티도 뛰어났습니다.

다만 그래픽 퀄리티가 뛰어나니 배터리 소모도 상당하다는 점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워낙에 폰을 많이 쓴것도 있지만 갤럭시 S6 Edge+ 90%에서 2시간 정도되니 방전이 되더라구요.

정리를 하자면

어플 자체는 무료이나 인앱구매 기능이 있고, 광고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밖에서 친구들과 할 때는 서로 데이터를 조심해야 할겁니다. 또한 게임하면서 친구들과 안싸웠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