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이제 제가 가진 모든 한국어 베타는 유출 시켰습니다.
반응형

2년 전 Whistler Beta 1을 포함하여 Windows 98 Beta 3 등등을 시작으로 오늘 Millennium Beta 1, 2000 Server Beta 3, NT Workstation 4.0 Beta, NT Server 4.0 Beta까지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을 업로드 했기 때문에 이제 더이상 저에게 댓글로 달라니 말라니 다른 곳에서 헛소리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런 댓글에 제가 예의를 차릴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해달라는 것을 다 해줬고, 안티문철같이 자기가 올린거마냥 행사해도 댓글만 쓰고 말았습니다. 왜 안티문철이라고 닉네임을 지었는지는 알겠네요.

 

여러분들은 약 10년 간의 저의 행적을 보고 언제 올리나 침을 질질 흘렸을겁니다. 그런 반응들을 보며 재밌어 했던 것도 사실 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꾸준히 순서에 따라 파일을 업로드 했습니다. 무작정 공유를 요청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나마 할 수 있는 선에서 대응을 했습니다. 어차피 언젠가는 파일을 올리게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NaruAyaseWare처럼 Download link? 이런 저급한 수준의 댓글 달지 마시고, 인터넷에서 구하기 어려운,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공유 한 다음에 요청하세요. 왜 BA의 KenOath가 탈퇴 했는지 잘 생각 해 보세요.

 

저도 이러한 파일들을 구하려고 도서관도 가고 여기저기 친분을 쌓은 뒤에 정보를 제공하고 받아온 것들입니다.

 

최소한의 흥미를 일으켜서 우호적인 생각이 들 수 있게끔 행동해주세요. 이제껏 저에게 공유 요청 한 사람 중에 제가 파일을 줬던 사람은 단 한명 뿐입니다. 그 사람은 어떻게 했길래 한 번에 파일을 받게 되었을까요?

 

의자에 앉아서 할 수 있는일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2013년 어느 날 어떤 한 수집가가 저에게 얘기 했습니다. "발품 팔았다."

 

무슨 얘긴지 아시겠죠?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