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피파 온라인 3 7차 테스트 구장 후기
반응형

 

이번에 7차 테스트 구장 테스터를 모집한다길래 신청을 해서 선정이 되었습니다. 저번에 얼핏 공지를 봐서는 월드 레전드 카드도 테스트용으로 제공하던데 이번에는 선수 능력치와 비례한 체감에 대한 테스트이기 때문에 대부분 기본 오버롤이 90이 넘는 월드 레전드 보다는 80 중후반 정도 되는 EC 선수 카드로 제공합니다. 그나저나 아무리 테스트 구장이긴 하지만 올 10 금카에 구단가치가 2조가 넘어가니 느낌이 좀 이상하네요.

 

 

오전에 잠깐 했을 때 구단 가치는 2조 6천 8백 8십 3억 이었습니다. 지금은 2조 6천 7백 억이네요.

 

멀티 플레이밖에 할 수 없어서 해봤는데 일단 일반 유저들과 했을 때는 특히 속가부분은 라이브 서버와 비슷했습니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컴퓨터랑 플레이 하게 되면 속가 110으로 치달해도 컴퓨터 일반 달리기에 잡히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번 테스트 구장에서는 안그렇습니다. 10카라서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서 5카를 뽑아서 다시 해봐도 달랐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세레모니 할때 잡아가지고 빙글 안돌았으면 좋겠네요. 슛기옥 현상으로 패치된 슛 모션도 여전히 별로구요.

 

그나저나 스탯에 노란색이 엄청 많으니까 적응이 안되네요. 맨날 오버롤 110이하에서 놀고 그랬는데..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