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서든어택 승급공적 달성 현황
반응형

처음으로 올리는 서든어택 글입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저는 게임을 즐기는 용도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잘 해야 한다는 생각보다는 재밌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서든어택을 처음에 시작한 때는 2006년입니다. 당시에는 홈페이지에서 서버와 채널을 선택해서 들어갔었는데 빨간 글씨가 보이면 다 차서 못 들어갔습니다. 또 이게 실시간으로 반영이 안되다보니 접속하는 것이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은 아니네요.

 

작년 12월 25일에 2013년 10월 쯤에 다시 만들었던 아이디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열심히 했는데 그냥 정말 말 그대로 열심히만 한 수준입니다.

 

레벨은 선임중장입니다. 정말 레벨만 높습니다. 왜냐면 핫타임과 각종 이벤트로 주는 경험치를 시도때도 없이 먹였기 때문...

 

 

제가 초반에는 몽키가든만하고 웨어하우스만 하다보니 돌격, 특수, 근접, 투척은 마스터 단계를 일찍 달성하였습니다(특수와 돌격은 9월이긴 하지만..). 저격과 보조는 잘 안쓰는 종류다 보니 아직 멀었습니다. 요즘은 라플은 안하고 스나만 해서 어느정도 올리긴 했지만 반샷이 자주있는 편이 아니라 권총은 한참 남았습니다.

 

 

무공공적은 지령인데 지령을 잘 안하는 편이긴 한데 기회가 되면 하는 편입니다. 첩보지령은 4단계 달성하고 8개월 째 5단계 달성을 하지 못했네요.

 

 

참전공적은 각 모드에 참여하여 승리할 시에 올라갑니다. 제가 처음에는 몽키가든과 웨어하우스만 했다보니 팀데스매치와 서브미션은 오래전부터 마스터 단계였습니다. 하지만 폭파미션과 점령전, 탈취미션, 터치다운은 플레이를 잘 안했습니다. 그리고 탈취미션, 터치다운은 플레이 방이 잘 없다보니 한 단계 올리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열심히 했는데 지금은 또 안하네요.

 

 

작전공적은 나름 올리기 쉬운 공적입니다. 저는 클랜전을 이벤트할 때만 했지만 요 몇 달간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기서 멈춰있죠.

 

워낙에 서든을 못하고(최근 동향 50%) 초보자 답게 좁은 맵을 선호하니까 아무래도 삼별(경험치 아이템이 크긴 하지만)달아도 마스터 단계인 공적이 없다는것입니다.

 

재미로 열심히 하세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