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윈도우 서버 2012 Standard 한국어 설치후기
반응형

저번에 한국어 언어팩도 올라왔길래 언어팩 설치후에 한번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VMware 9 버전에서는 OS Selet 부분에서 Windows 8, Windows Server 2012가 정식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VMware Tools 설치시 오류가 나지 않았습니다.

제가 못찾아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데스크톱 경험은 찾아봐도 없군요.


Aero 마우스 포인터가 없군..


바탕화면 입니다. 오른쪽으로 부터 서버 관리자, 파워쉘, 탐색기 입니다.


서버 관리자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서버 2008 R2 에서는 못보던 것입니다. UI가 많이 바뀌었네요.


Ctrl+Alt+Delete 의 압박....참고로 서버 2012는 Microsoft Live 계정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ㅋㅋㅋ왜냐하면 스토어가 없기 때문이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윈도우 8 UI 스타일 입니다. 휑하네요...


ⓒ 2007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가 아니라 ⓒ 201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로 잘 나오네요.


아직 정품인증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사용시 매우 까다롭습니다. 제한된 사이트라며 허용 사이트에 등록 시켜 줘야 합니다. 네이버만 등록 시켜 줘야 할게아니라 검색 등등 모든걸 등록 시켜줘야 합니다. 역시 서버 기능만 충실히 하면 되는거 같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저는 서버 운영체제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그저 설치 해보고 제가 사용하는 용도 내에서만 사용하기 때문에 웹서버를 구축해서 파일을 공유 한다던지 이런거에 대해서는 무지 입니다. 그냥 참고용으로만 바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