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MSDN 구독자 다운로드 페이지 열기
반응형

작년에 MSDN 구독자 다운로드가 Visual Studio로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MSDN 구독자 다운로드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었고 파일 다운로드 및 키 요청도 가능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MSDN 구독자 다운로드 페이지를 그냥 열어볼 수는 없습니다.

 

개발자 모드의 콘솔창을 이용해서 열어볼 수 있습니다.

 

먼저 https://msdn.microsoft.com/subscriptions/downloads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합니다.

 

솔직히 어떤 카테고리를 들어가도 상관은 없으나 가장 많이 이용하는 부분이 Windows다보니.. 참고로 제품 검색 안됩니다. 위에 있는 제품 범주나 ABC순으로 제품 분류를 해 놓은 탭을 이용해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경우에는 F12를 눌러 콘솔창을 열어주고, 파이어폭스는 Ctr+Shift+K, 크롬은 Ctrl+Shift+J를 눌러 콘솔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콘솔창을 열었다면 작업을 해야죠.

 

 

로그인 하면 이런 창일텐데

 

밑에 콘솔 창에다가 처음

 

$("#SubMigratedMessageArea").remove(); 이것을 입력하여 처리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라집니다. 그 다음에

 

$("#DownloadsArea").show();

 

이것을 입력하여 처리하면

 

 

이렇게 원래 첫 화면이 나옵니다.

 

다만 여기서 원하는 제품을 누르면 안됩니다. 반드시 찾아보기에서 찾아 들어가셔야 합니다. 검색 안됩니다.

 

제품 범주를 통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키 확인은 물론 다운로드까지 잘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이 제품 검색은 안되고 찾아보기에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