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윈도우 95 VMware에 설치해 보았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윈도우 95는 가상으로 설치하기도 그런 운영체제 입니다.

뻑하면 설치도중 파일이 없다면서 오류를 뿜어내고 인터넷도 제대로 하려면 Internet Explorer 5.5 SP2 (인터넷 익스플로러 5.5 서비스 팩 2)를 설치해준 다음에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이짓 매우 귀찮습니다.ㅋㅋㅋVMware Tools 도 SVGA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아서 따로 설정도 해줘야 합니다..ㅜㅜ

제가 설치시 사용한 윈도우 95 는 윈도우 95 OSR2 (OEM Service Release 2) 한글 입니다.


8GB를 할당 하여주고 설치를 진행 하였습니다.


포맷을 완료하고 스캔디스크로 디스크를 검사합니다.


Windows 95 설치 !


준비중이랩니다.


발칙하게 설치하기도 전에 Product Key 를 물어보는군요. 윈도우 98 도 안그러던데ㅋㅋ


다 체크하고 해줍니다. 어차피 설치도 안될껀데


뭐 알아서 하겠지요.


그냥 심심해서 한번 캡쳐 해봤어요ㅋㅋ


설치 다하면 뭐해요ㅋㅋ 나중에 이것보다 더한게 남았는데ㅋㅋ


네네


음음 좋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소 눌러줍니다. 파일 무시를 눌러버리면ㅋㅋㅋㅋㅋㅋ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솔직히 저도 그래픽 드라이버까지는 순조롭게 잘 진행 되다가 역시 인터넷.....인터넷이 진짜 힘들더군요...하......

윈도우 95 는 스크롤도 안됩니다..허허

차라리 가상으로 사용하실 분은 윈도우 98 이상을 사용해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시 플레이어도 안되고....7버전을 찾아 해맸으나 결국엔 찾기 실패..



윈도우 95 에서 마지막으로 설치가능한 Internet Explorer 5.5 SP2 한국어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