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윈도우 서버 2012 RTM Standard 설치후 둘러보기
반응형

관련글 : 윈도우 서버 2012 RTM 영문판 유출

이번에는 윈도우 서버 2012 RTM Standard 를 가상으로 설치하여 그냥 사용만 해보았습니다.

저는 서버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서버 운영체제에 대하여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래서 그냥 설치만 해보고 간단한것만 둘러보았습니다.


셋팅중이네요.


서버 제품군은 Ctrl+Alt+Delete 를 눌러야 됩니다. 또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고..


ㅋㅋㅋㅋㅋㅋ


바탕화면 입니다. 서버 제품군은 원래 로그온 하고나서 서버 관리 창이 하나 뜹니다. 그걸 모르고 찍지 못했네요.(원래는 다시 찍으랬으나, VMware 툴 오류로 설치 완료후 5분만에 뻑)


설치후 용량 입니다. Standard 제품이지만 상당히 적게 잡아먹네요. 어차피 서버에 필요한 기능만 있으니..


위에서 말했듯이 다시 처음부터 찍으려고 했으나, VMware 툴 오류로 뻑갔습니다..ㅠㅠ 자세하게 못올려 드린점 죄송하네요..ㅠㅠ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