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Internet Explorer 7 야후! 최적화 버전
반응형

이제와서 무슨 IE7에 야후!인가 싶지만 그냥 자료 보존 차원으로 업로드 합니다.

 

열심히 설치 중이군요.

 

업데이트는 설치 안해도 되고.. 설치는 잘 된 상태입니다.

 

야후! 툴바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고, 야후! 코리아에서 제공한 Windows Internet Explorer 라고 나옵니다. 홈페이지는 야후! 코리아 홈페이지만 접속할 수 없죠.

 

뭐.. 볼 수 없는..

 

웨이백 머신을 통해서 한 번 보고 싶었는데 안되는군요.

 

ie7setup_mail.z01
10.00MB
ie7setup_mail.zip
6.00MB

https://web.archive.org/web/20061205111131/http://kr.downloads.yahoo.com/internetexplorer/index.php

 

야후!에 최적화된 Internet Explorer7, IE7을 다운로드 하세요

시스템 요구 사항 지원되는 운영 체제: Windows XP 서비스 팩 2(SP2) Windows XP Professional x64 Windows Server 2003 SP1 한글 Windows 메모리 및 디스크 공간: 64MB의 RAM(최소) 12MB의 디스크 공간

web.archive.org

다운로드 페이지. 여기서도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https://web.archive.org/web/20061214121609/kr.downloads.yahoo.com/internetexplorer/welcome.php

 

야후!로 최적화된 Internet Explorer 7

 

web.archive.org

야후! 최적화 버전 설치 후 IE7 실행 시 처음 뜨는 페이지.


모든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7의 기능과 동일하며, 한국 야후! 사이트에 최적화되도록 개선되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야후! 툴바를 기본적으로 설치시에 같이 설치하고 있어서 야후 검색 툴바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팝업 제거 기능이나 링크의 마이허브 저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악성코드 치료나 야후! 위젯 기능 등을 손쉽게 툴바에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밖의 야후!의 뉴스나 메일, 게임, 금융, 뮤직, 북마크, 블로그 등의 서비스를 버튼 하나로 접속 가능한 것은 물론입니다.

또하나의 기능은 설치와 동시에 한국 야후! 사이트를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면서, 야후!의 뉴스 페이지를 인터넷 익스플로러 7의 탭 기능을 사용하여 같이 브라우저 시작과 동시에 나타나게 한 것입니다.

야후!를 즐겨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유용한 기능이지만, 원하지 않는다면 사용자가 임의로 시작 페이지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하나의 기능은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엔진을 야후! 검색으로 설정함으로서 야후! 검색을 즐겨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야후!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신 사용자나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유용한 확장된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야후! 최적화 버전에 대한 설명.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