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Windows 10 레드스톤2 빌드 14986 배포
반응형

12월 2일자로 만들어진 빌드 14986이 12월 8일자로 참가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배포되었습니다. 참가자 프로그램 관리자가 Gabriel Aul에서 Dona Sarkar로 바뀐 이후로 업데이트가 가장 긴 시간동안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있고 아예 안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빌드가 올라갈수록 문제점이 상당히 많아집니다. 특히 바탕 화면을 새로고침을 해줘야 다운받은 파일이나 압축한 파일, 휴지통에 꽉찬 모양이 나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엣지를 잘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사용하면 브라우징 중에 프리징에 걸리기 쉽고 바탕 화면에 있는 사이트 바로 가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레드스톤1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라리 다른 브라우저를 쓰세요.

 

참가자 미리보기를 딱히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최근들어 일본어 IME의 개선과 각종 내장 앱들의 기능 추가 및 향상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Slow Ring이나 정식이 나오기 전까지는 가급적 피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다만 설치할 것이라면 VMware나 VirtualBox를 이용하시는게 낫습니다.

 

다운받아 사용해볼 사람은 한 번 해보세요. 지금 참가자 프리뷰가 예전에 Windows 베타 테스트 하는 것보다 더 힘든 것 같네요. 워낙에 빌드가 자주나오니..

 

Windows_10_레드스톤2(RS2)_Insider_Preview_Build_14986_KO-KR.torrent

출처 : http://jsb000.tistory.com/494

 

현재 Windows 10 레드스톤1 빌드 14393을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문제가 매우 심각해서(8.1도 마찬가지고.. 그냥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문제가 요즘들어 더 심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사용했던 파이어폭스를 주로 써볼까합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