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피파 온라인 3 월베, 월레, 유레 상향 업데이트
반응형

이번에 피파 온라인 3가 월레, 월베, 유레의 스탯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강화 팀컬러의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는데요.

 

강화 팀컬러는 조건이 완화되었고 능력치는 상승이 이루어졌습니다.

 

 

강화 팀컬러 변경 표입니다. 기준치가 기존과 다르게 상당히 많이 완화되었고 능력치는 5~7강 군단에서 1씩 상향되었습니다.

 

주 내용으로 돌아가서.. 전체 선수의 재평가가 이루어졌고, 그 중에 오버롤이 상승된 선수들도 많이 있습니다. 유레의 경우에는 전원 전체 스탯이 1씩 오름에 따라 오버롤도 1 상승하였습니다.

 

월레의 경우에 펠레가 기존 92에서 2 상승한 94가 되었고 최대로 많이 오른 선수는 반 데 사르입니다. 오버롤이 3 상승하였으며, 가장 비싼 굴리트의 경우에는 1 상승하였습니다. 참여도 때문에 고인이라고 불리는 반 바스텐의 경우에도 기존 91에서 2 상승한 93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향상된 가운데 레이카르트의 경우에는 오버롤 변화가 없습니다. 또한 신 월레의 경우에도 대부분은 오버롤이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세부스탯의 경우에는 약간 상승 하였습니다.

 

월베의 경우에 생성되는 선수 중에서 가장 비싼 호날두가 88에서 91로 향상되었고 몸싸움 부분에서 가장 많은 상향(+8)이 이루어졌습니다. 가장 높은 오버롤을 가지고 있던 메시(90)은 오버롤 1이 상승하였고 스태미너 부분에서 가장 많은 상향(+8)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버롤이 낮다고 CDM으로 많이 사용되던 피케의 경우에 84에서 87로 상승되었습니다. 특히 느린발을 보완해줄 속력(+6)과 가속력(+6)에서 많은 상향이 이루어졌습니다. 월레, 월베 통틀어 가장 많은 상향이 이루어진 라모스의 경우에는 기존 84에서 89로 상승하였고 센터백과 풀백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대부분의 스탯이 향상되었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는 램파드나 스네이더의 경우에도 기존 84에서 87로 상승하였고 가장 낮은 수치를 가지고 있던 다비드 루이스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83에서 1 상승한 84를 받게 되면서 여전히 가장 낮은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이미지 입니다. 전체적인 스탯 향상 정보는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