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Bizspark (비즈스파크) 구독 하였습니다.
반응형


제일 첫 화면 입니다. Bizspark 자체가 MSDN 에서 자료들을 받게 되어 있네요.


Bizspark Administrator 입니다. 들리는 말로는 Microsoft Partner Network 에서 Bizspark 에 가입 하길 바라는 사람 7명을 초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자세한건 잘 모르겠습니다.


제품 키 탭입니다. 전 아직 하나의 제품의 제품 키를 불러오지 않았습니다. 가린건 정적 정품 인증 키라고 설치시 키는 필요한 제품이나 정품 인증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키를 말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Microsoft Office 2003 이나 Visual Basic .NET, Visual Studio 같은 경우입니다.


Windows XP 볼륨 판입니다. 저의 구독 수준에서는 다운받지 못합니다.


Windows XP 무 서비스 팩도 한글판은 다운받지 못합니다.


Windows Vista 무 서비스 팩 같은 경우도 한글로는 다운이 안되는군요. 방법은 영문판을 다운 받은 다음에 언어팩으로 설치하고 디폴트로 한국과 한글로 설정한 뒤에 영문 언어팩을 지워야 하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른 MSDN, TechNet 구독 하는 사람에게 요청을 하거나..


다행이 영문판은 다운이 가능 하네요. 지금 보니 제가 한국 사람이라서 그런것 같은데 프로필에서 다른 나라로 해놓고 그 나라 언어 제품을 받을 때 바꾸면 될거 같네요. 뭐 볼륨판은 모르겠고..



지금까지 MSDN 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저는 Bizspark 이지만 MSDN 에 있는 볼륨 판 빼고는 모두 받을 수 있다는게 장점 이네요. 저도 2016년 5월 20일 까지는 정품 이용자가 되네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