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2017/05 (2)
Windows Whistler 빌드 2419 (idx02.010115-1412)
반응형

참고로 제가 설치한 버전은 Professional Checked/Debug 빌드로 기존의 빌드와 번호는 같지만 컴파일 날짜는 다릅니다.

 

 

부팅화면 입니다. 프리 베타2 빌드이긴 하지만 베타1에서 넘어온지 얼마 되지 않은 빌드이기도 해서 부팅화면은 베타1과 같습니다.

 

 

베타2라고 나와있긴 하지만 화면 구성은 아직 베타1 입니다.

 

 

바탕 화면입니다. 테마는 베타1과 같습니다. 그렇지만 아이콘은 베타2때와 같습니다.

 

 

모든 Windows를 설치하면 항상 실행 해 보는 winver입니다. 빌드는 2419지만 빌드 태그는 idx02.010115-1412로 기존의 idx02.010113-1154와는 다릅니다.

 

 

시스템 등록 정보입니다. 디버그라고 적혀있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은 6입니다. 베타1은 5.6버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식적인 빌드로는 빌드 2462인 베타2부터 WPA가 있습니다. 그 빌드의 정품 인증은 XP의 방식과 같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서 받는거지만..

 

이 빌드는 그냥 키 입력만 하면 자동으로 정품 인증이 됩니다. 아마도 개발 과정중에 하나겠지요.

 

 

그냥 Next 누르면 이 창이 바로 뜹니다.

 

 

시작 메뉴입니다. 역시 베타1과 같습니다. 참고로 이 WaterColor 테마는 정식 버전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베타2에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프리 베타1과 프리 베타2 초기 빌드에만 포함되어 있는데 이 테마도 빌드마다 다 다릅니다.

 

그리고 역시 아이콘은 베타2때와 같군요.

 

 

제어판입니다. 정식 버전에는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아이콘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Windows Update는 예전 아이콘이네요.

 

 

내 컴퓨터도 몇가지 아이콘이 짬뽕되어 있긴 하지만 주요 아이콘은 정식 버전과 같습니다.

 

 

내 음악입니다. 보통 음악 샘플이 들어 있었는데 여기에는 공유 음악에 들어있더군요.

 

 

Windows Media Player 버전은 8.0입니다.

 

 

Windows Movie Maker 버전은 1.1군요.

 

 

WINDOWS 폴더에 들어오면 기본적으로 이렇게 아이콘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있는 다른 배색입니다. 작업 표시줄이 매우 두껍군요.

 

 

위보다는 약간 덜 두껍지만 그래도 두껍네요.

 

 

그냥 간단하게 둘러본 정도라서 별다른 작업은 더 해보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