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유효하다.
반응형

블로그 활동이 매우 오랫동안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뭔가 많은 일들이 있기도 해서 이제서야 글을 하나 쓰게 되는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작년 12월을 기점으로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마지막으로 Windows 10의 무료 업그레이드는 끝이었습니다. 하지만 Media Creation Tool(이하 MCT)를 이용하여 이전 버전에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경우에는 Windows 10 정품 인증이 그대로 된다는 사실 입니다.

 

따로 사진은 없지만, 오래된 노트북이나 OEM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거나(Windows 7이나 8, 8.1을 사용하는 노트북이나 OEM 컴퓨터) 이전 버전의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경우, 다른 방법으로 정품 인증을 받은 경우에 한해서 입니다.

 

그 상태의 PC를 사용하고 계시고, Windows 10을 지금이라도 업그레이드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에 방문하여 MCT를 다운로드 하고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별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나면 온라인 상태일 때 바로 정품 인증이 되며, 디지털 라이센스로 귀속 됩니다. MS 계정에 연결할 수도 있구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Windows 7이 설치가 안되는 하드웨어로도 다른 방법을 이용하여 계정에 연결 해 두면 새로운 메인보드에 설치 하더라도 계정 연결로 바로 인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