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sto
Jupiter
Windows 98 RC0 빌드 1691 러시아어
반응형

원래 이 파일이 제일 처음 유출 되었을때는 뒤에 Plus! 테마 설치에 필요한 파일들을 모아 놓은 캐비닛 파일이 3개인가 4개인가 누락이 되어 있던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언어나 커널에 중요한 파일이 아니기 때문에 일일히 압축을 다 푼뒤에 캐비닛 파일에 들어있는 파일대로 하나씩 재압축을 하였습니다. 결론은 오리지널 파일은 아닙니다. 다만 안에 있는 파일들은 건드린것 없이 오리지널이기 때문에 전체 설치로 설치하는 경우에는 깔끔하게 Plus! 테마 이용도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그냥 간단하게 글만 올립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한국어 버전도 있는 빌드 입니다. CD사진과 바탕 화면 스크린샷 하나만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파일은 없어요.

 

설치 화면은 다를게 없습니다.

 

 

바탕 화면입니다. 설치 파일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4.01의 인터넷 채널 구성을 도와주는 파일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설치도중 어떤 지역을 고르더라도 해당 국가의 채널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MS-DOS와 시스템 등록 정보를 열어 본 모습입니다. 4.10.1691 RC0으로 잘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시에 제품 키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그냥 아무거나 막 입력해도 넘어갑니다.

 

현재가지 풀린 RC0 빌드 1691의 경우에는 이탈리아어, 중국어 간체, 영어, 러시아어 이렇게 4개만 인터넷에 올라와 있습니다. 워낙에 오래되기도 했고 가지고 있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 파일이 없는것은 당연합니다.

 

한국어 버전도 설치해보고 싶지만 베타3 빌드 1650을 그래도 가지고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을 해야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아주 간단하게 스크린샷 몇 장으로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목적이 간단한 소개글이었기 때문에...

 

 

요즘에 Windows 95 OSR2의 베타 버전들이 많이 유출되었습니다. 상당히 정보가 흥미롭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찾아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